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너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단체행사견적

단체행사견적

20세트 이상 단체행사견적 전용 게시판입니다. 작성해주시면 답변을 통해 가장 빠르게 견적서 확인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본 게시판은 회원가입없이 글 작성 가능하며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게 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타캠프 단체대여약관
작성자 CS팀 (ip:183.97.70.225)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0


제1조 계약의 성립

대여공급계약은 “갑”이 “을”의 웹사이트(www.starcamp.co.kr) 또는 “을”이 제공하는 견적서를 통해 용품 대여를 신청 후 계약금을 입금시 성립됩니다. 또한 상호 동의하여 확정하여 견적서에 표기된 사항은 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아도 계약내용의 일부로 봅니다. 계약일 이후 변경된 수량이나 설치비용 역시 합의 변경 가능하며 본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2조 “을”의 책무

가. “을”은 “갑”에게 제출한 견적서에 따라 사용에 지장이 없는 장비를 “갑”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공급할 의무가 있으며 제공 시 모든 장비 또는 용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공급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일 “을”이 제공키로 한 장비 또는 용품에 이상이 있어 “갑”이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면 “을”은 “갑”에게 당해 제품에 대한 대여금액을 취소하거나 환불합니다. 단, “갑”이 용품 또는 장비를 수령한 즉시 제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서 “을”에게 통보한 제품에 한 합니다. “갑”은 사용 완료 후 장비의 이상을 주장할 수 없으며 이때 장비 이상의 책임은 “갑”에게 있는 것으로 봅니다.

나. 캠핑용품의 특성상 야외에서 사용 중 과도한 자연현상 (바람, 비, 눈 등)에 의한 파손은 장비의 불량이 아닌 “갑”의 사용 중 부주의로 봅니다.(스타캠프에서 대여하는 장비는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유명 브랜드의 제품으로 일반적인 사용 시 파손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 텐트의 경우, 결로현상은 텐트의 방수 여부와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텐트의 이상으로 보지 않습니다.

라. “을”은 “갑”이 반납한 장비의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이상이 있다면 “갑”에게 통보 및 배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갑”의 책무

가. “갑”은 계약서에 따른 대여요금 입금일 을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을”의 피해에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기로 합니다. 계약금 10%는 예약 시, 잔금은 배송 또는 제품의 설치 5일 전까지 입금하기로 합니다. “갑”은 “을”로부터 용품 또는 장비를 수령한 즉시 또는 설치 중이라도 이상 여부가 발생되면 즉시 통보합니다. 즉각적인 통보 없이 사용을 하게 되면 장비 이상에 대한 책임은 “갑”이 지기로 합니다.

나. “갑”은 사용이 완료된 장비를 대여 받은 상태로 “을”의 담당자에게 반납할 의무가 있습니다. 케이스가 있는 경우에는 모두 케이스에 넣은 상태로 반납합니다.설치 및 철수 비용이 견적에 포함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4조 계약취소

가. “갑”은 발송시작 또는 행사개시 14일 이전까지 위약금 없이 대여 계약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발송시작 또는 설치 개시 14일~5일 전 취소의 경우 위약금은 총견적 금액의 25%, 5일 이내 취소의 경우 위약금은 총 견적금액의 50%, 3일 이내 총 견적금액의 70% 이며, 발송시작 또는 설치개시 24시간 이내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전액이 위약금이 됩니다.

나. 천재지변이 발생한 경우에는 면책하기로 합니다만, 일반적인 강우와 일기변화는 면책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제5조 배상

가. “갑”은 사용 중 발생한 장비의 훼손, 파손, 고장, 분실에 대한 책임을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나. “갑”이 사용 후 이상이 생긴 제품 중 “을”이 자체 수리하거나, 제조업체에서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은 배상금 청구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유상 수리의 경우에는 “갑”이 그 비용을 지불하기로 합니다.

다. 분실의 경우, “갑”은 분실 시점 동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를 배상금액으로 정하여 “을”에게 입금하기로 합니다. 만일 동일 제품이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 제조업체의 확인을 거친 최종 판매가를 배상 금액으로 정합니다.

라. “을”은 “갑”의 배상금이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기로 합니다.

제6조 본 계약서에 표시되지 않은 사항으로 인한 분쟁 시 일반적인 상관행에 의거해 처리하기로 합니다.

제7조 본 계약으로 인한 분쟁 발생시 관할 법원은 “을”의 관할 법원인 의정부지방법원으로 정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지원센터

1688-1380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30~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농협은행 352-0424-5938-23 우리은행 1002-848-415188 기업은행 439-053232-01-011 예금주 : 스타캠프 김미형

닫기 열기 위로 아래로 홈으로 마이쇼핑 장바구니